컨텐츠 바로가기

 

A/S 안내
A/S 안내
  • name HARAN
  • date2014. 08. 21
  • hit444
  • password
  • file


1.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습니다.
2. 당사에서는 품질경영 촉진법에 의한 <소비자피해보상규정>에 따라 당사 제품을 구입 후 제품의 손상 및 성능에
    이상이 있다고 확인된 제품은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.

 

A/S 보증 : 구입후 1개월
                 구입 후 일주일내 무상수리
                 구입 후 일주일 이후 유상수리
                 (상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,기간 약 1주~3주 소요)

 

 

 교     환  : 구입 후 7일 이내로 미사용시 가능

                  보증기간과 관계없이 고객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제품훼손은

                  보상책임을 지지않으며,수리가능한 경우는 유상수리함
                  제품특성상 텍제거시 교환이 불가함

 

3. 제품사용(마찰)으로 인한 표면의 마모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A/S가 불가합니다.

4. 원단과 가죽 외 기타 패브릭과 함께  디자인된 도금제품은 소재의 특성상 재도금 A/S가 불가합니다.

5. 부러진 제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 (단,구입후 일주일이내 부러진 제품만 A/S 가능)

7. 보증서 분실시 A/S 불가하며,분실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.

6. 실버핀 이어링의 실버핀 변색은 고객님이 별도로 은세척제를 구입하셔서 세척하셔야 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

댓글 수정

password

modify cancel

/ byte